공지사항

경남 로켓맵 업데이트

M 로켓맵 31 1,074 2017.08.08 11:25

김해, 장유 일부가 추가 되었습니다.

 

경남은 시스템 재구성 작업이 필요합니다.

 

현재 스켄 테스트  지역이 많아서 제가 시간이 될때

 

완전 다운시키고 한번 작업을 해야 합니다.

 

작업일정은 알수 없네요...

Author

Lv.4 M 로켓맵  최고관리자
3,440 (10.7%)

뭥미!!!

Comments

대전 2017.08.08 11:28
진주 지역도 가능할까요?
사랑아 2017.08.08 11:42
항상 고생이많으시네요
쿨쿨 2017.08.08 11:48
감사합니다
어흥 2017.08.08 11:57
고생 많으십니다.
dododoo 2017.08.08 12:03
네 쉬엄쉬엄 하세용
구구 2017.08.08 12:13
수고 많으십니다.
옐로우 2017.08.08 12:33
감사 합니다.
지니지니 2017.08.08 12:38
굿굿
일산이브잉 2017.08.08 13:19
옛썰
티슈마리 2017.08.08 13:51
감사합니다~
멋져용~~~
배화 2017.08.08 14:14
수고 많으시네요.
진주도 부탁드려요
qwer0120 2017.08.08 14:50
충북도 부탁드립니다ㅎㅎ
다비니유리 2017.08.08 15:01
좋아요.
지구별나그네 2017.08.08 15:14
감사합니다.
대구시민 2017.08.08 15:43
수고많으십니다 ㅜㅜ
올리브나무 2017.08.08 15:45
로켓맵~~
짝짝짝!!!!
Lax1 2017.08.08 15:59
감사합니다
Aura 2017.08.08 16:09
감사합니다.
악마의속삭임 2017.08.08 16:18
수고많으셔요~
후시딘 2017.08.08 18:08
수고많으십니다
버디버디 2017.08.08 20:37
감사요^^
버디버디 2017.08.08 20:40
진주도 필요해요
잠자리 2017.08.09 01:18
그렇군요 어제보니 김해지역 안되길레
제가 아마 개선작업중이라 안될거라고
전달은했습니다만 맞았네요..
항상 수고많으십니다..
옐로우 2017.08.09 05:21
감사 합니다~~~
진K 2017.08.09 08:53
너무 열심히 하시는듯 하네요 ^^
항상 감사히 쓰고 있습니다
절대세균 2017.08.09 10:41
감사합니다^^
SIHYUN OH 2017.08.09 11:00
경남사는데..ㅎㅎ
삐깟츄 2017.08.11 00:16
다음 업데이트는 어딜까요.. 궁금
뮤츠레이너 2017.08.13 17:31
아 잘됐네요~~ 저 사업차 김해 장유 자주 내려가는데.... 많은 도움 되겠네요.  고생많습니다  고맙습니다 운영자님♡
이석준 2017.08.15 08:10
감사합니다
김천v대구원정뚜벅 2017.08.16 17:49
오늘도 열일하시는 로켓맵님^,^
카테고리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55 명
  • 오늘 방문자 147 명
  • 어제 방문자 309 명
  • 최대 방문자 6,355 명
  • 전체 방문자 2,288,924 명
  • 전체 게시물 125,471 개
  • 전체 댓글수 140,281 개
  • 전체 회원수 29,643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